소액결제정책미납 - An Overview

Wiki Article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다만 급한 상황이 생기면 눈앞에서 뛰어내리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결제 대행사마다 추구하는 정책들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정책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하지만 좋은 저희와 같은 소액결제정책미납 수년의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따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해당하는 정책 중 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소액결제정책미납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Report this wiki page